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옥천군 보건소-참여마당-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보건소 “조영미”씨는 주민 전화응대시 그런식으로 응대합니까“]에 사과드립니다
작성자 : 이영희 작성일 : 2016-09-07 조회 : 1,144
최은하 님께

무엇보다 먼저
귀하께서 전화하신 그 시각에 바로 처리하고자 하는 출산장려금 문제가 기분좋게 처리되지 못하였을 뿐 아니라, 전화를 받는 담당자가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세심하게 끝까지 듣지 않고 담당자입장에서 처리하고자 하여 일은 일대로 처리되지 못하고 같은 말을 반복하다가 끝내버려 마음 상하신 부분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출산장려금도 당시 민원처리로 종결되지 못하였음에 사과드립니다.
    오늘과 같은 민원 불만사항이 다시 발생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민원담당부서와 모자건강팀은 다음과 같이 민원응대 등 교육으로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교육내용
    1. 교육일시 : 9.7.(수) 14:30~50
    2. 교육장소 : 보건소 소회의실
    3. 교육대상 : 민원담당(조영미), 출산업무담당(김00)
    4. 교육내용 :
        ? 민원업무담당 : 민원응대요령
                                     - 민원우선적 처리,
        ? 출산장려업무담당 : 민원처리는 1회로 완결할 것,
                                    - 출장시 민원처리자 확보 후 출장
    5. 교육자 : 진료팀장, 모자건강팀장

    상기와 같이 처리하여 향후 어떤 민원도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옥천군행정의 발전을 위하여 게시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강영호
연락처 : 043-730-2107
최종수정일 : 2018.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