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대표-주민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 보건소 치매안심센터 칭찬합니다. - 대한노인대학교 회장 조정숙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1-01-25 조회 : 324
요즘 코로나19로 모든 국민들이 고립되어 있는 데다 살아가는 게 막연한 상황입니다.
하루하루 일과를 집에서 보내는데 옥천군 보건소 직원분들께    너무 고마워서 이 글을 적어봅니다.

저는 군북면 이백길에 거주하고 있는 조정숙이라고 합니다.
저는 옥천 장애인 복지관 소속으로 일자리 창출 징검다리 교육형으로 풍선아트 자격증을 취득하여 옥천군 삼양초등학교 유치원, 죽향초등학교 유치원, 군남초등학교 유치원, 군서초등학교 유치원, 향수어린이집, 개나리 어린이집, 옥천 어린이집을 방문하면서 풍선으로 만드는 지도 교육을 하고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에 리듬이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옥천 노인들에게 인지놀이 워크북, 민속놀이, 색칠하기, 가로세로 퍼즐놀이 등 이런한 교육자료를 치매 예방 차원에 보내 주신 것을 받아서 열심히 하루하루 숙제하고 있습니다.

옥천 보건소는 모든 국민들을 위한 안식처라고 생각합니다. 국민들에게 건강, 위생 등 건강관리를 알아서 해주는 옥천 보건소는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곳이며, 무료로 물리치료, 한방치료, 구강치료, 건강검진, 치과진료 이 모든 것을 혜택 보고 살고있습니다.

옥천 보건소 임직원 여러분들 1년 365일 매일 같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덕분입니다.

2021년도 항상 건강하시고 다시 한번 보건소 소장님을 비롯한 전 직원 여러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대한노인대학교 회장 조정숙 드림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19.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