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개선사항

주민참여 - 홈페이지 개선사항(답변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노래의 동영상
작성자 : 전찬열 작성일 : 2020-04-10 조회 : 409
코로나 19로 인하여 수고를 아끼지않으신 군청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메뉴, 옥천군 노래에서 옥천 찬가와 옥천 군민의 노래가 있는데, 옥천 찬가의 경우 1절과 2절이, 옥천 군민의 노래에는 1,2,3절과 후렴의 가사가 잘 표기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부탁을 드린다면 옥천 찬가의 1절을 클릭하면 월이산, 고리산과 서화천, 보청천의 홍보 동영상과 함께 노래가 나올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2절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노래말에 들어있는 내용의 동영상과 함께 노래가 흘러나온다면 더욱더 친근감이 있으며 옥천을 홍보하는 효과가 크리라고 봅니다. 아울러,     옥천 군민의 노래도 마찬가지로 각 절을 클릭한후 가사의 내용을 담은 동영상과 함께 노래가 나온다면 , 그냥 가사와 악보만 있는것 보다 노래를 들으며 살기좋은 옥천을 알수있는, 또 알릴수있는 계기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타지에서 살다가 얼마전    우연히 안내면으로 귀촌을 하게되면서    부터 군청 홈피를 보다가 느낀점입니다.
파일

주민참여 - 홈페이지 개선사항(답변형)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2020-04-20
안녕하십니까? 옥천군 홈페이지 개선을 위해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옥천군 홈페이지에 군민의 노래와 옥천 찬가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게시할 것을 제안해 주셨 습니다.

현재 옥천군에서는 온라인 환경 개선을 통하여 군민들의 정보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사용자 중심의 소통 강화 콘텐츠를 구축하여 군민이 필요로 하는 능동적 정보 제공이 가능한 통합 홈페이지를 2019년 1월부터 구축·운영 중에 있습니다. 옥천 군민의 노래와 옥천 찬가는 군 홈페이지 ‘옥천군 노래’ 메뉴에 악보와 가사를 게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제안하신 옥천군 노래(옥천 찬가, 군민의 노래)가 재생되는 홍보 동영상 게시 관련하여 아직 제작된 영상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관련 음원을 보유하고 있어 자치행정과와 협의를 거쳐 군 홈페이지에 게시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향후 군정 홍보 동영상 제작 시 제안하신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귀하의 제안을 즉시 수용하지 못하는 점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밖에 문의 사항은 기획감사실 홍보팀(043-730-306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19.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