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추석 연휴 『군민불편종합신고센터』 운영 안내 | |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
---|---|
2021년도 추석 연휴 『군민불편종합신고센터』 운영
추석 연휴기간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생활민원의 체계적인 처리를 위해 군청 당직실에 『군민불편종합신고센터』를 운영합니다. 〇 운영기간 : 2021. 9. 17.(금) 18:00 ~ 9. 23.(목) 09:00 〇 설치장소 : 군청 당직실 〇 대표전화 : 043-730-3801/3802 〇 처리대상 : 군민생활 관련 모든 민원사항 - 연휴기간 중 비상진료 병의원, 약국 현황 등 안내 - 전기‧가스, 쓰레기, 교통, 상‧하수도, 소비자상담 등 생활불편 민원 - 교통사고, 화재, 응급환자 등 각종 사건‧사고 - 가축질병 의심 신고 및 문의 - 코로나19 관련 의심 신고 및 문의 등 |
|
파일 | |
관련링크 |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