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표-행복드림옥천-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관련링크,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2021년도 추석 연휴 『군민불편종합신고센터』 운영 안내
작성일 : 2021-09-09 조회 : 245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2021년도 추석 연휴 『군민불편종합신고센터』 운영

추석 연휴기간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생활민원의 체계적인 처리를 위해 군청 당직실에 『군민불편종합신고센터』를 운영합니다.

〇 운영기간 : 2021. 9. 17.(금) 18:00 ~ 9. 23.(목) 09:00
〇 설치장소 : 군청 당직실
〇 대표전화 : 043-730-3801/3802
〇 처리대상 : 군민생활 관련 모든 민원사항
    - 연휴기간 중 비상진료 병의원, 약국 현황 등 안내
    - 전기‧가스, 쓰레기, 교통, 상‧하수도, 소비자상담 등 생활불편 민원
    - 교통사고, 화재, 응급환자 등 각종 사건‧사고
    - 가축질병 의심 신고 및 문의
    - 코로나19 관련 의심 신고 및 문의 등
파일
관련링크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각 담당부서 각 담당자
연락처 : 내용 및 첨부확인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