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청 정구팀 소속 고은지 선수, 개인복식 태극마크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04-23 조회 : 317
충북 옥천군청 정구팀 소속 고은지 선수가 올해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 개인복식 1위를 차지하며 태극마크를 다는데 성공했다.

23일 옥천군에 따르면 정구 실업팀 소속인 고은지 선수가 지난 12~20일까지 전북 순창 다목적정구장에서 열린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 문경시청 이지선 선수와 짝을 이뤄 개인복식 1위로 국가대표 자격을 획득했다.

고은지 선수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정구선수권대회에 태극마크를 달고 출전해 외국선수들과 당당히 경쟁하며 다시 한 번 매운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고은지 선수는 경북 문경 출생으로, 2014년 옥천군청 정구팀에 입단했다.

이후, 지난해 7월 충북 영동에서 열린 제56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에서 개인복식 1위, 10월 전북 완주에서 열린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개인복식 2위 등을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는 다음달 5월 경북 문경에서 열리는 제97회 동아일보기 전국정구대회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옥천군청 정구팀 주정홍 감독은 “지난 동계 전지훈련을 통해 선수의 기량을 최대한 끌어올린 덕에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타고난 신체조건과 강한 경기 집중력을 이용해 고은지 선수가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해주겠다”고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