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우기 대비 대규모 개발사업장 점검 실시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07-10 조회 : 247
옥천군은 2019년 7월 5일부터 10일까지 여름철 집중호우 및 태풍 대비 주택부지조성, 태양광발전사업 등 대규모 개발사업 현장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 점검대상지는 대규모 개발 사업지 5개소로 집중호우 발생 시 토사 유출 등의 피해 발생 및 안전사고를 예방해 군민의 안전을 지키고자 마련됐다.

군에 따르면 이번 점검을 통해 우기철 재해피해가 예상되는 지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집중호우 및 태풍 등으로 인한 토사 유출 및 공작물 붕괴 등 주변 토지의 피해가 없는지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군은 토사 유출, 공작물 붕괴 등을 중점 점검한 뒤 협의 내용 미 이행 및 재해 예방 대책이 소홀한 사업장에 대해서는 즉시 개선하도록 권고할 방침이다.

박승환 옥천부군수는 “이번 점검을 통해 대규모 개발사업 현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안전사고 및 재해 위험지역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