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문화예술회관 9월 기획공연. 「조성모, 홍자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 개최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09-16 조회 : 203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8일 오후 7시에 앨범 판매 1천600만장의 신화 조성모,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3위에 빛나는 홍자 그리고 전자바이올리스트 서지우,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9월 기획공연 『조성모, 홍자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 공연이 펼쳐진다.

조성모는 ’불멸의 사랑’, ’For your soul’, ’다짐’, ’가시나무’, ’아시나요’, ’피
아노’ 등의 노래로 발라드의 황태자라는 칭호를 얻었다.

앨범 판매량 공식 1천600만 장이라는 대기록(역대 1위)에 힘입어, 국민 가수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요셉 어메이징》, 《카페인》 등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정규앨범 “왜 말을 못 해 울보야”로 데뷔한 홍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TOP3에 등극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24일엔 신곡 “어떻게 살아”를 발표하고, 8일에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국내외 1천5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인 전자 바이올리스트 서지우와 2018년 제11회 대한민국 오페라대상 수상에 빛나는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함께하여 클래식, 대중음악, 크로스 오버뮤직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의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군민의 문화향유를 위하여 질 높은 유명 공연 유치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군민들의 공연 관람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지난 7일(토)과 8일(일) 이틀에 걸쳐 현장 판매를 진행하였고, 7일에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다.

‘조성모, 홍자와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는 9월 18일(수) 오후 7시 1회 공연 될 예정이다. 기타 공연문의는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ocac.go.kr) 또는 043)730-4891~2로 문의하면 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