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김연준 옥천부군수, 군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1-13 조회 : 200
지난 1일 취임한 김연준 옥천부군수가 군 주요 현지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을 점검하는 등 신속한 군정현황 파악에 주력하고 있다.

김 부군수는 13일 관련 부서장과 함께 올해 개장을 목표로 막바지 정비중인 옥천읍 소재 전통문화체험관 조성사업장 등 주요 사업장을 찾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겨울철 안전관리와 성실시공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군서면의 장령산 휴포레스트 조성사업 현장, 옥천읍의 옥천테크노밸리 조성사업 현장, 묘목주생산지인 이원면의 산림바이오혁신성장 거점조성 사업장 등 을 방문해 군의 역점사업 현장을 눈으로 확인하였다.

특히 전국 유일의 묘목특구로 3월 개최 예정인 옥천묘목축제 준비상황을 꼼꼼히 체크하며 차질 없는 준비를 거듭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김 부군수는“옥천경제를 이끌어갈 사업들의 진행 상황을 직접 현장에서 확인해 보니 옥천군은 청정한 자연환경과 더불어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지닌 곳이다”라며 “지역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이 될 수 있도록 각자의 사업에 공무원 모두가 책임감을 갖고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군민들과 접점에서 있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사업소, 읍‧면사무소를 찾아 사무실을 돌며 직원들을 일일이 찾아가 인사하며 노고를 격려하고 위로하였다.

김 부군수는 “주민들과 가장 근접한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이야 말로 옥천군 공무원의 얼굴이기에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옥천군 발전을 이끌어갈 견인차가 되어 달라”고 했다. 또한 겨울철 안전대책, 공직기강확립, 설명절 귀성객 맞이 환경정비, 적극적이고 신속한 업무처리를 당부하였다

김 부군수의 현지사업장 점검과 읍면사업소 직원 격려는 오는 20일까지 5일간 계속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