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청성·청산 생활SOC 복합화사업 군관리계획 결정용역’ 주민 설명회 개최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2-11-22 조회 : 198
옥천군은 지난 3월 착수한 ‘청성·청산 생활SOC복합화사업 군관리계획 결정 용역’에 대한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청산면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설명회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청성·청산 생활SOC복합화사업’은 2021년 9월 국무조정실 ‘제9차 생활SOC정책협의회’에서 ‘2022년도 생활SOC 복합화사업’에 선정되었으며, 군은 청산면 지전리 9-1번지 일원에 총사업비 82억 5천만을 투입하여 국민체육센터, 공공도서관, 목욕탕으로 구성된 시설 건립(,건축면적 2,330㎡, 지하1층~지상1층)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사업 추진 경위와 군 관리계획 결정 입안 사항 등을 설명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군관리계획 결정 용역이 내실 있게 추진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민들에게 필요한 문화·체육·복지시설을 확보하고 삶의 질 향상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성·청산 생활SOC복합화사업은 오는 12월까지 군관리계획(시설) 결정을 완료하고 2023년에 설계 공모를 의뢰하여 2025년에 완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