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한국 중·고배구연맹 조길현 총무이사, 옥천에 고향사랑기부 100만원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3-01-20 조회 : 249
‘2023 옥천향수배 동계 스토브리그 전국 중·고배구대회’ 마지막 날인 지난 19일 한국 중·고배구연맹 조길현 총무이사가 옥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납부했다. 대회 초반 김홍 회장에 이어 100만원 고액 기부가 옥천에서 열린 배구대회를 통해 이뤄졌다.

고향이 옥천인 조씨는 현재 강원도 속초고등학교 배구부 감독이자 전국 중·고배구연맹 이사직을 맡고 있다. 옥천에서 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배구 지도자로 활약 중이다.

조길현 이사는 “내 고향 옥천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가하러 왔다가 마침 이렇게 좋은 제도가 올해부터 시행된다고 하여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옥천군은 설 명절 연휴(1.21.~1.24.)를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펼쳤다. 관광지, 전통시장, 체육공원 등 공공시설에 현수막을 내걸고 ‘옥천여신 미주가 응원한다’는 문구를 적은 배너기도 읍·면 곳곳에 설치했다. 고향의 정감이 담긴 홍보영상도 만들어서 각 부서에서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매체를 통해 전송하기 시작했다.

옥천군 고향사랑기부는 옥천에 주민등록 둔 군민을 제외한 모든 국민이 할 수 있다. 1만원, 10만원 등 금액에 상관없이 1년간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https://www.ilovegohyang.go.kr/)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을 방문하면 된다. 기부자는 기부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포인트는 고향사랑e음 답례품몰을 통해 옥천의 농특산물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직장인, 자영업자 등은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10만원 전액, 10만원 초과 시 16.5%) 혜택을 받는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