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도민체전 대비 숙박업소·목욕장 방역 안전대책 준비 완료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2-08-08 조회 : 401
옥천군은 오는 8월 25일 개최하는 제61회 충청북도 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숙소 방역 안전대책 준비를 완료했다.

군은 코로나19 감염병 사전 예방을 위하여 참가 선수단이 머무는 숙박업소 32개소에 대하여 개소별 손소독제, 물품용 소독제, 쓰레기봉투 각 50매, 방역 마스크 100매 배부를 완료했다.

또한 목욕장 방역 위생관리로 소독제와 방역 마스크를 배부 완료하였으며 친절서비스와 위생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군에 따르면 숙박업소 32개소 중 장기 손님이 이용하는 5개소를 제외한 27개소가 도민체전 참가선수 숙소로 이용할 예정이며, 객실 320개소 모두 사전 예약 완료된 상태이며 참가 선수단 환영 현수막을 개시했다.

옥천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환자가 증가 추세에 있는 만큼 충청북 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출전하도록 각 분야별로 방역안전대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옥천군의 지역경제가 활기를 띠고 옥천 방문객들이 행복하고 다시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