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군 평생학습원-평생학습 기관-평생학습기관검색 상세보기 - 기관명, 지역, 학교구분, 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주소,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청산중학교
지역 청산면
학교구분 중학교
전화번호 043-732-8012~8013
팩스번호 043-732-8223
홈페이지 http://www.cheongsan.ms.kr/
주소 (373-874) 충북 옥천군 청산면 백운리 백운길 2-27
우리 청산중학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학생·학부모님, 동문님, 그리고 본교를 아끼는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교는 농산어촌 전원학교로 지정, 육성되어 첨단과 자연이 조화된 시설을 갖추고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맑고 푸르고 깨끗한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알찬 실력과 아름다운 마음씨를 갈고 다듬도록 교육가족 전체가 노력하고 배움과 나눔이 영글어가는 내실있는 교육을 할 것입니다. 더불어, 꿈과 희망이 있는 창의적인 인재육성에 중점을 두고, 올바른 인성교육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청산중학교를 아끼고 사랑하는 학부모님과 동문 여러분 그리고 그 외의 모든 분들에게도 문호를 활짝 개방하여 열린 학교 행정을 구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청산중학교 홈페이지는 가정과 학교, 그리고 지역사회가 하나로 연결되는 종합 정보 센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항상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생·학부모·교사가 하나되는 열린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본교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복교육과 윤수영
연락처 : 043-730-3744
최종수정일 : 2018.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