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군 평생학습원-평생학습 기관-평생학습기관검색 상세보기 - 기관명, 지역, 학교구분, 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주소,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안남면
지역 안남면
학교구분 기타
전화번호 (043)730-4544
팩스번호 043)730-4549
홈페이지 http://www.oc.go.kr/html/dong_03/
주소 (373-820) 충북 옥천군 안남면 연주길 46
안남면은 옥천군의 동북방향21km지점 대청호 상류의 호반에 위치한 산자수명한 고장으로 금강주변의 선돌등 선사유적과 충절의 상징인 중봉조헌 선생의 묘소가 있습니다.

또한 표충사, 신도비,와 옛 금강변의 멋진 풍광을 볼수 있는 독락정, 옛선비의 산실 덕양서당, 경율당 등 문화재와 효자효부비등 문화유적이 이 고장 역사의 깊이를 더하고 있으며, 가벼운 등산코스로서 둥실봉을 오르면 발아래 대청호에는 금강의 사행천이 자연적으로 만들어 놓은 우리나라지도를 그대로 복사해놓은 듯, 호랑이가 포효하는 듯한 모습의 산하가 자연의 신비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곳입니다.

이렇듯 아름다운 자연과 비옥한 옥토를 가진 저희 안남면은 열 네명의 직원과 일천팔백여명의 주민이 한마음으로 뭉쳐 “작은 면 큰 안남” 의 가치아래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의견도 소홀하지 않도록 해결하려는 열린 창구의 기능을, 그리고 고향의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깊은 샘의 역할과 누구나 찾아와 푸근하게 쉬어갈수 있는 짙은 그늘을 드리운 나무 같은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안남을 찾아주신, 안남을 사랑하는 네티즌여러분의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복교육과 윤수영
연락처 : 043-730-3744
최종수정일 : 2018.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