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대표-주민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박범수 군정모니터, 마암리현대아파트 관리소장, 서영길 주민대표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 이민형 작성일 : 2021-04-09 조회 : 328
지난 4월 9일 '박범수' 군정모니터께서 올려주신 내용입니다.
"주민대표들과 입주민들의 화합으로 아파트내 불법 주차문제를 해결하고, 아파트 게시판에 '감사말씀' 이라는 게시글을 올린 내용이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군정모니터가 거주하는 마암현대아파트에 밤마다 소방차전용구역과 남의 차 앞에 전면 주차 등으로 갈등을 빚는 가운데 새로이 구성된 대표자들이 노력해서 말끔히 해결해서 주민들이 고마워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요즘 같은 개인주의 시대에 아파트 주민들끼리 협의하에 문제를 해결해내고, 주차난이 심각한 시기에 쉽지않은 방법을 찾아 풀어낸 것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함으로써 서로 얼굴 붉히는 일도 줄어들고, 비상시에도 소방차 진입로 확보와 응급차 등의 긴급 상황시에도 대처할 수 있는, 타인들에게 모범이 될만한 훌륭한 문제 해결 결과에 경의를 표합니다.

코로나로 모든 주민들이 힘든 시기에 솔선수범해주신    서영길 주민대표와 마암현대아파트 관리사무소장님께 본이 되어주심을 감사드리며, 해당 내용을 제보해주시고 한마음으로 협조해주신'박범수'군정모니터를 비롯한 마암현대아파트 입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19.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