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ㆍ복숭아 온라인 축제 등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완료) | |
담당부서 | 친환경농축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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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도ㆍ복숭아 온라인 축제 등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 개요 ▫ 코로나-19 확산으로 제14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축제 취소됨에 따라 지역축제와 홍보로 구축된 브랜드 성장세 둔화 우려와 비대면 구매가 일상화되는 소비자의 구매 패턴 변화에 선제적 대응의 일환으로 추진 ▫ 온라인 축제 및 홍보판촉행사 추진을 통해 농특산물 홍보와 판매확대를 통한 농가 소득 보전 □ 실적 ▫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온라인축제 - 축제기간: 2020. 7. 10.~9. 9. - 주최/주관: 옥천군/한국우편산업진흥원 - 사 업 비: 80백만원(우체국쇼핑몰 60백만원 / 생활정보지 배부 20백만원) - 참여농가: 29농가(포도 7농가, 복숭아 12농가, 기타 10농가) - 사업내용: 축제 할인 쿠폰, 컨텐츠 제작, 우체국 쇼핑몰 메인 배너 광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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