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안남면 둔주봉 가는 길에 알록달록한 바람개비길 조성 눈길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0-14 조회 : 210
금강이 만든 절경, 둔주봉 한반도 지형을 찾아 가는 길에 요즘 알록달록한 바람개비길이 조성되어 평범했던 길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

안남면행정복지센터는 안남면은 다른 어느 지역보다 바람이 많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파랑, 녹색, 노랑색 총170여개의 바람개비 구입해 면사무소에서 둔주봉 등산로 입구까지 약 2km 길이의 바람개비길을 조성했다.

안남면 행정복지센터에서 둔주봉 등산로 입구까지 조성한 바람개비길은 주민들과 가족, 연인 단위로 다정하게 걸으며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다.

바람개비만 보고서 둔주봉까지 즐겁고 쉽게 오를 수 있어 마을 주민뿐만 아니라 둔주봉 방문객에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주말 둔주봉을 찾은 한 등산객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바람개비를 보며 전망대에서 한반도 형상을 바라보니 가슴이 뻥 뚫어져 저절로 힐링이 된다”고 전했다.

윤은영 안남면장은 “바람개비길을 걸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조금이나마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또한 “안남면의 새바람을 일으킬 첫걸음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