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2019년 노인일자리 창출 인증식 개최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19-12-06 조회 : 379
2019년 노인일자리 창출 인증식이 6일 오후 2시 충북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노인일자리 창출 인증은 사회전반에 노인고용 분위기를 확산하고 노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우수기업을 우대하기 위한 특수시책이다. 올해

충북 총20개 기업체가 인증을 받았는데 올해 옥천군은 연합농원파이프(주), 태산기계공업주식회사, ㈜만중 3개 기업이 인증패를 받았다.

또한, 이 날 박승환 옥천군 부군수는 2019년 충청북도 노인일자리 창출 시·군평가‘우수’군으로 5천만 원의 포상금과 함께 기관포상을 받았다.

노인일자리 창출 유공자로는 옥천군청 주민복지과 노인복지팀장 이대정, 옥천시니어클럽 시장형 사업 담당자인 성윤호 사회복지사가 유공자로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박승환 옥천군 부군수는 이 날 인증식에서 " 노인인구가 증가하면서 노인의 사회참여와 근로활동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관내 기업체에서 시니어층 고용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에 힘써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충청북도 특수시책에 더 많은 기업체에서 참여하여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