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 수탁 운영기관 모집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0-16 조회 : 204
옥천군보건소는 현재 위탁 운영 중인 옥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보건소 건강증진센터 3층) 위탁기간이 오는 12월 31일 만료예정에 따라 공개모집을 통해 수탁 운영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탁기간은 2021. 1. 1 ~ 2025. 12. 31(5년)까지이며 위탁사무는 옥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 운영을 통한 지역사회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사업 전반이다.

신청자격은 정신건강증진시설, ‘고등교육법’제2조에 따른 학교로서 정신건강 관련 학과가 설치되어 있는 학교,    그 밖에 정신건강 증진사업 등의 수행에 필요한 조직·인력 및 전문성을 갖춘 기관·단체로서 보건복지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관·단체이다.

모집공고는 옥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보건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할 예정이며 공고 및 접수기간은 10.15. ~ 10.24.까지 10일간이다.

접수방법은 옥천군보건소(옥천군 옥천읍 삼양로8길 10) 정신보건팀으로
방문접수이며 제출서류 및 양식은 모집공고문에 첨부되어 있다.

수탁기관 선정은 11월 중 수탁기관 선정 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인력과 기구, 재정부담 능력, 시설과 장비, 기술보유 정도, 책임능력과 공신력, 지역 간 균형분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선정할 계획이다.

임순혁 보건소장은 “수탁기관 선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고 전문성을 갖춘 운영기관을 선정하여 지역 내 정신질환자 관리와 지역사회 정신건강증진 및 자살예방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