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대표-주민참여-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바로가기,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정보 제공
하루빨리 원상복구 하시길....
작성자 : 김*경 조회 : 265
바로가기
한용택군수의 발언을 통해 하나님의교회 연수원이 어떻게 한마디 상의도없이 용지변경이 이루어질 수 있었는지 확실히 이해가 되던군요....

한용택군수님 曰 "하나님의교회가 우리에게 해준게 무엇이 있냐? 하나님의교회에 잘 보일 필요가 없다"라는 이야기를 듣는 순간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지더군요....

그럼 소유자에게 한마디 상의도 없이 용지변경을 한 것이 하나님의교회측에 잘보일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저지른 일이신가요? 정말 한 고장을 이끌어가시는 분의 입에서 나오는 말 치곤 너무 유치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또 통행료는 도로공사측에 가는 이익이고 쌀과 농산물은 상인들에게 좋은것이라니요....군수님의 주머니에 직접적인 이익이 생기지 않아서 꾀나 섭섭하셨던 모양이군요...너무 이기적이시네요..


옥천에 거주하며 쌀과 농산물을 재배하시는 분들은 옥천군민들 아니신가요? 옥천군민들을 가족과 같이 사랑하는 마음이 아니 위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그런 발언을 하실 수 없었을 것입니다.그런 마인드로 어떻게 옥천을 이끌어가시는 장이 되셨는지 의문이군요..


그리고 더 충격적인 말 똥만 싸고 가는 사람들이라는 발언은 한용택군수님의 인격이 어떠한지를 인증하는 강한 한마디 였습니다.

옥천에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고 한 말만믿고 순수한 마음으로 옥천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했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할말입니까?


이번 여러가지 발언을 통해 한용택 군수님이 어떠한 분이신지 잘 알았구요, 생각없이 하신 말에 대한 사과는 기대도 안할테니    한마디 말도없이 일어난 용지변경건이나 하루속히 원상복구 하시길 바랍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2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