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표-행복드림옥천-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관련링크,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 안내
작성일 : 2012-01-10 조회 : 171
담당부서 종합민원과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운영 안내

    어디서나 민원처리제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11조(다른 행정기관 등을 이용한 민원의 접수·교부)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을 이용 전국 시·군·구 및 읍·면 등 자치단체에서 건축물대장, 토지이용계획확인서 등 285종의 민원사무를 접수·처리 및 교부하는 제도로 민원사무별 신청방법, 신청서식 등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민원제도 :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 시 스 템 : 민원24(http://www.minwon.go.kr)    

❍ 취급민원 : 건축물대장 등 285종

❍ 신청방법 : 행정기관의 방문, 전화, 어디서나 시스템

❍ 기타사항 : 신청방법 및 취급민원 등 세부내역은 붙임참조
파일
관련링크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각 담당부서 각 담당자
연락처 : 내용 및 첨부확인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