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표-행복드림옥천-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관련링크,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국민권익위원회 대전상담센터 운영안내
작성일 : 2010-12-06 조회 : 245
담당부서 참여감사과
  국민권익위원회     대전상담센터 운영안내   □ 상담센터 설치개요 ❍ 운영목적 ∙ 민원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체제 구축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대전·충남북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운영개시 : 2010년 7월 1일 ❍설치장소 : 정부대전청사 내(2동 1층) ❍ 인원구성 : 26명 (명예상담관 2, 전문상담위원 24) ❍ 주요업무 :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상담관 2명이 1일 1명씩 교대로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하고 ❍ 24명으로 인력 풀을 구성한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화), 공인노무사(수․금), 법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인원수)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상담 변 호 사(9명) 월, 화 14:00∼17:30 공인노무사(9명) 수, 금 법무사(6명) 목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2명)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042) 481-6491~3
파일
관련링크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각 담당부서 각 담당자
연락처 : 내용 및 첨부확인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