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대표-행복드림옥천-알림마당-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관련링크,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7월중 지적민원 현장처리제 운영
작성일 : 2002-07-03 조회 : 665
담당부서 공보담당
P {margin-top:2px;margin-bottom:2px;} 7월중 지적민원현장처리제 운영 토지관련 민원을 면의 장날을 선정 현지 방문하여 직접 주민과 상담, 민원 등을 접수하여
  ○ 찾아가서 풀어주는 『열린지적행정』 구현
  ○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행정서비스 향상
□ 운영일정
  ○ 운영일시 :  7. 12(금) 10:00 ∼ 16:00
  ○ 장    소 : 이원장터
  ○ 운영반 : 종합민원처리과장외 6명(충청북도, 지적공사와 합동운영) □ 대상업무
   ○ 지적관계민원 상담·접수 처리
   ○ 건축물대장업무 상담 및 접수 처리
   ○ 개별공시지가등 토지관리업무
   ○ 부동산실명제 등 업무
   ○ 지적측량신청 접수·시행
   ○ 기타 주민건의 및 고정민원사항 청취
파일
관련링크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각 담당부서 각 담당자
연락처 : 내용 및 첨부확인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