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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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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영양플러스사업(식품구매 및 배송) 전자입찰 공고
작성자 : 보건소 작성일 : 2011-01-04 조회 : 413
담당부서 보건소
공고번호
옥천군보건소 공고 제2011-1호     2011년 옥천군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식품 구매/배송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1년 옥천군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식품 구매/배송 나. 구매예상 품목 및 수량 : 분유 외 19종 ※ 별첨“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참조 다. 연간구매예정금액 : 금56,405,890원 ※ 연간구매 예정수량 및 예정액은 우리군 보건소 사정에 따라 증 ․ 감 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단가총액) : 금271,355원(금이십칠만일천삼백오십오원) ※ 부가세 및 배송비, 박스제작비 포함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 총액입찰(단가총액). 바.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1. 12. 31.까지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1. 1. 3. 17: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1. 1. 10. 10:00 다.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1. 1. 10. 11:00 라. 개찰장소 : 옥천군보건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구매내역 물품을 취급할 수 있는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내 소재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식품의 보관 및 운반에 필요한 판매점포 및 냉장탑차(온도계비치 및 5℃미만 유지)    보유한 업체로서, 매달 입찰식품을 지정된 대상가구에 배송이 가능한 등록 업체이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자,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이 명기된 조달청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5. 입찰(투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기초금액(단가)을 기준으로 투찰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단가)입찰, 전자입찰, 제한 최저가낙찰제로서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추첨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단가결정방법 계약시 품목별 구매단가는 낙찰자가 입찰한 낙찰율(투찰금액/예정가격)을 품목별 기초금액에 적용하고, 원단위 이하 절사금액을 단가로 적용합니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9.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참가조건,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의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업체는 별첨『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에 의거 납품을 해야 합니다. 라.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이 200만 원 이상일 경우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청렴계약제 이행서약을 하여야 합니다. 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응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공고, 집행, 계약 체결 : 옥천군 보건소 보건행정팀(730-2104)     2011. 1. 3   옥천군보건소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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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