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손길 이어져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4-03 조회 : 129
(주)지명(대표 김윤경)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힘든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500만원을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주)지명 김윤경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미약하나마 도움을 주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영동군 영동읍 동정리에 소재를 두고 있는 (주)지명은 토목 및 환경 종합엔지니어링 회사로, 경기 침체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도내 전 시군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옥천군 내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군서면 장령산 깻잎작목반(대표 이상은)에서는 3일 군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피해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현금 3백만원을 기부했다.

장령산 깻잎작목반 대표 이상은씨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우리이웃을 돕고 싶었다”며 기부동기를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