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김호식 옥천부군수 현장행정 추진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7-23 조회 : 149
7월 1일 취임한 김호식 옥천부군수가 23일부터 30일까지 군 주요 현지사업장을 점검하며 신속한 군정현황 파악에 나섰다.

김호식 부군수는 11개소 주요사업장과 28개소 시설을 방문하여 추진상황과 향후계획을 점검하고 사업소, 읍․면을 방문해 주요업무를 보고 받고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할 계획이다.

김 부군수는 23일 관련 부서장과 함께 여름철 장마에 대비하여 소정 소하천 정비공사 사업장을 찾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안전관리와 성실시공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최근 개장한 전통문화체험관과 옥천읍의 옥천테크노밸리 조성사업 현장, 복지타운 조성사업장, 대학 타운형 도심재생사업장, 묘목주생산지인 이원면의 산림바이오혁신성장 거점조성 사업장 등 을 방문해 현안사업을 확인하였다.

특히 현장에서 공정상황을 꼼꼼히 점검하고 사업의 원할한 추진을 당부하였다.

이 자리에서 김 부군수는 “민선7기 반환점을 맞아 주요 현안사업은 성과를 도출해야할 시기라며 이번 주요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미진한 사업이 없는지 파악하고 예산이 부족한 경우 하반기 추경에 에 편성하여 주요사업에 속도를 내야한다”라고 하였다.

또한, 군민들과 접점에서 있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사업소, 읍면사무소를 찾아 사무실을 돌며 직원들을 일일이 찾아가 인사하며 노고를 격려하고 위로하였다.

김 부군수는 “군민을 위해 최일선에서 일하며 특히 코로나바이러스19 차단을 위해 휴일도 잊고 일제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당면현안인 여름철 재난대책으로 취약지역 점검, 폭염에 따른 취약계층과 농작물 피해예방, 물놀이 안전홍보 등을 철저히 해 군민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였다.

김 부군수의 현지사업장 점검과 읍면사업소 직원 격려는 오는 23일~24일, 28일~30일까지 실시한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