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힘내자, 옥천! 수해피해 성금 기탁 줄이어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8-21 조회 : 198
이번 집중호우 및 용담댐 방류로 피해를 입은 옥천지역 주민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8월 13일 청산면 미아전기 500만원을 시작으로 농촌지도자옥천군연합회와 안내면복숭아작목반에서 각각 100만원, 한국암웨이대전지점에서는 라면, 세제 등 2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이외에도 박덕흠 국회의원 2천만원 상당 물품, 국제라이온스클럽 356-D 충북지구, 국민건강보험공단 옥천지사, 한국전력공사 옥천지사,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NH농협 옥천군지부, 대한건설협회 옥천군협의회, 국제로타리클럽 3740지구(충북)+12지역(옥천), 경인유화(주), 옥천이원묘목영농조합법인 등이 모금에 참여하였다.

8월 20일 현재 14개 기업체 및 사회단체, 주민이 총 5,430만원의 특별성금을 기탁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용담댐 및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를 입은 분들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에 이어 수해피해까지 겪으면서 여러 가지로 힘든 상황이지만, 꾸준히 후원해주시고 나눔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문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 및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호우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