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수해 주민들을 돕자’옥천군 기부행렬 줄이어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8-27 조회 : 194
집중호우 및 용담댐 방류로 피해를 입은 옥천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26일 실로암노인전문요양원(대표 박효진)에서는 낙뢰 피해를 입은 경로당에 150만원 상당의 정수기와 청소기를 기탁하였다.

같은 날 아방데코(대표 김은주)에서는 120만원 상당의 이불 10세트를 기탁하였다.

최충진 청주시의회 의장이 회장을 맡고 있는 청주아리울봉사단에서는 150만원 상당의 진공청소기 10대를 기탁하는 했다.

군에 따르면 27일 현재 옥천군에 수해극복을 위해 기탁된 성금은 10건 3천 100만원, 후원물품도 12건 4천645만원에 이르고 있다.

강호연 주민복지과장은 “수해극복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해줘 감사하다”며 “기탁된 성금과 물품은 수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여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 및 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호우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