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농업인단체, 코로나19 극복 위해 옥천군농업인대회 취소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9-07 조회 : 178
옥천군농업기술센터는 올해 옥천군농업인대회 행사를 전면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농업기술센터는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됨에 따라 옥천군농업인대회 행사 개최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지난 3일 옥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단체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옥천군농업기술센터 이재창 소장을 비롯해 옥천군농어업인단체협의 이 훈 회장, 농촌지도자 이민호 회장, 생활개선회 유희순 회장, 한농연 이수우 회장, 한여농 이재숙 회장 등 농업인단체 임원들이 참석 했다.

이날 장시간 회의 끝에 간담회 참석자들은 농업인들의 안전과 청정옥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올해 농업인날 행사를 전면 취소하기로 하고 내년도 행사를 더 알차고 내실 있게 추진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옥천군농업기술센터 이재창 소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역감염이 급증하고 지역 농업인이 수해로 인한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 예정된 농업인 행사에 대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농업인단체협의회 이 훈 회장도 “행사에 참석하는 분들의 연령층이 높은 상황에서 자칫 잘못해 코로나19에 노출될 경우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다”고 말하며, 관련된 예산을 전액을 반납하기로 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