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이원청년회, 전 주민에게 마스크 지원하여 파수꾼 역할 ‘톡톡’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9-07 조회 : 190
이원청년회(회장 김민규)에서 지난 5일 이원면 전 주민과 면내 기관단체대상으로 2,450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전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원청년회에서는 매년 추진해 오던 추석명절 노래자랑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회원들과 상의하여 급히 행사를 취소하고 이원면 내 전 가구와 기관단체에 마스크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최근 코로나19가 심각해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고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자 내린 긴급 결정이다.

마스크는 50매들이 3,400박스 총 17만장 정도를 지원하게 되는데 이원면 2,260여 전 세대를 비롯해 행정복지센터, 소방서, 파출소, 이원초·중학교, 이원보건지소 및 진료소 등 기관단체에도 지원한다.

김민규 청년회장은 “이제는 사회적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마스크 착용을 꼭 해야만 하는 상황이 되었다.”며 이원면 전 주민에게 마스크를 지원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 하고 있을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금영길 노인회장은 “이원청년회는 우리 이원면민들에게 큰 축복이며 보배다. 매년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경로당 떡보내기, 신생아 돌반지 지원, 저소득 학생 장학사업, 명절 노래자랑, 방역물품 지원 등 이원면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지역사회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원청년회에게 진심어린 감사를 전하고 칭송을 아끼지 않았다.

방역마스크는 추석명절 전에 마을이장을 통해 이원면 전 세대에 전달예정이며 김민규 청년회장은 혹시라도 누락되어 전달 못 받는 대상자가 없도록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