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양성평등주간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09-09 조회 : 172
옥천군은 지난 9일 군청 상황실에서 2020년 양성평등주간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군은 9. 1.~9. 7. 한 주간을 양성평등 주간으로 지정하고 양성평등 실현 촉진 및 여성의 지위 향상과 양성평등 사회 구현에 공헌한 유공자 13명을 발굴하여 시상하였다.

군은 당초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우을순) 주관으로‘성평등을 향한 지금, 여기서의 한발’을 슬로건으로 하는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추진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기념행사를 취소하고 유공자 표창 수여식만 진행하였다.

올해 수상자로는 도지사 표창 수상자는 3명으로 옥천군 주민복지과 홍성범 주무관, 옥천읍여성의용소방대 이해순 대장, 옥천군여성단체협의회 안미자 사무국장이 수상하였다.

군수 표창 수상 단체는 옥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금정숙)가 수상하고 개인은 읍‧면별 1명씩 9명이 수상하였다.

개인수상 명단은 옥천읍 허만호, 동이면 박점분, 안남면 김대영, 안내면 박미하, 청성면 오희순, 청산면 정미영, 이원면 유영미, 군서면 임중례, 군북면 김금자 이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군정 운영에 있어 성별을 이유로 차별하거나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동등한 참여 기회를 주고 동등한 권리와 이익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며 “여성의 권익신장과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여 양성이 함께 행복한 옥천군을 만들기 위해 많은 분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