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보건소‘잠정중단 진료 및 제증명 발급업무 전면재개’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0-29 조회 : 151
옥천군보건소는 11월 2일부터 코로나 19 확산방지와 집중 대응을 위해 잠정 중단했던 진료업무와 제증명 발급업무를 전면 재개한다고 밝혔다.

보건소에 따르면 재개내용은 의과, 한방, 치과, 물리치료 진료업무와 채용, 시설입소, 운전면허 등을 위한 건강진단서 발급업무이다.

이용 대상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유입을 방지하기 위하여 옥천군에 주소를 둔 지역주민이거나 사업장의 직원으로 한정한다.

다만 관내 또는 인근 지역에서 코로나-19 환자가 집단 발생하는 등 예기치 못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다시 잠정 중단될 수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방문시 신분증 지참과 아울러 발열 증상이 없고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여야 한다.

임순혁 보건소장은 “진료업무 잠정중단으로 인한 주민불편이 장기화되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의 완화 정책을 반영하여 전면 재개하게 되었다.”며, “아직도 집단감염과 잠복감염 가능성이 매우 크므로 밀집·밀폐·밀접을 피해주시고 마스크 착용, 손씻기, 소독 등 방역수칙을 잘 지켜 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주기를 당부”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