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에서 개최된 ‘제56회 국무총리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성료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0-11-16 조회 : 320
옥천에서 개최된 제56회 국무총리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 여자복식 결승에서 옥천군청(고은지, 이수진)은 안성시청(김경련, 곽은빈)과 이수진 선수의 눈부신 활약으로 4-2로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로써 옥천군청(고은지, 이수진)은 지난 회장기대회, 동아일보기 대회에 이어 여자복식 시즌 3관왕을 차지하여 여자복식 최강임을 입증하였다.

남자복식에서는 달성군청(이수열, 김종윤)이 우승을 차지하였고, 단식에서는 남자일반 창녕군청(김태민)이 여자일반 경남체육회(임유림)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단체전에서는 문경시청이 남자일반부와 여자일반부 모두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옥천군과 옥천군소프트테니스협회의 뜨거운 관심과 후원으로 아무 사고 없이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프트테니스의 메카 옥천에서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코로나19와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회관계자의 노력으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고, 전국에서 우리군을 방문한 실업팀의 참여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옥천 중앙공원소프트테니스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개회식 미 개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인원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