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김재종 옥천군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1-01-15 조회 : 232
김재종 옥천군수가 14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이 캠페인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추진되었다.

김재종 군수는 문정우 금산군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 피켓을 든 사진을 공식 SNS계정에 게시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을 위한 생활 속 실천을 홍보하였다.

김재종 군수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안전 문화가 범국민적으로 확산되길 바란다”며, “군에서도 어린이 보호구역 내 무인단속장비 설치 및 교통안전시설 정비 등을 통해 성숙한 교통안전 의식이 정착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재종 군수는 다음 챌린지 주자로 홍성열 증평군수, 조병옥 음성군수, 이차영 괴산군수를 지목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