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빵빵 터지는 개그쇼 ‘쇼그맨’이 돌아왔다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1-06-22 조회 : 209
2019년 ‘쇼그맨’ 공연 당시 객석 점유률 100%로 큰 호응을 얻었던 배꼽도둑 쇼그맨이 2년만에 옥천을 다시 찾는다.

옥천군은 26일 오후 3시와 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장에서 기획공연 ‘쇼그맨2’를 선보인다.

지난 시즌보다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장착한 ‘쇼그맨2’는 박성호, 김재욱, 윤형빈, 정범균, 이종훈 등 5명 인기 개그맨의 끼가 넘쳐나는 5인 5색 종합 퍼포먼스 쇼다.

KBS '개그콘서트‘ 주역인 개그경력 20년차 베테랑 개그맨 박성호, 분장의 달인 윤형빈, 개그계의 멀티플레이어 김재욱, 최고의 입담꾼 정범균, 웃기는 몸짱 이종훈이 출연해 노래와 춤, 연기, 마술, 개그 등 무대 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레이저쇼가 함께 더해져 그 화려함을 더한다.    

옥천군은 충청북도의 사회적거리두기 준2단계 지침을 준수하여 1좌석 거기두기 앉기로 객석 수를 축소하여 1회 200여석의 관객을 수용할 예정이며 더불어,    1회 공연 후 미세분무 방역기를 활용한 실내 소독을 실시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황수섭 문화관광과장은 “다양한 연령대가 모두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개그공연을 준비한 만큼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