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안내면,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으로 지역농가에 큰 힘.
작성자 : 기획감사실 작성일 : 2021-07-26 조회 : 198
충북 옥천군 안내면에서는 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해‘농산물 팔아주기’에 나서 지역농가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이 행사는 지난 12일부터 안내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군 공무원 및 관내·외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하여, 26일 현재까지 옥수수·감자 등 총 1200여 박스, 2천만원 상당을 판매했다.

오는 7월말까지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판매활동을 나설 계획이다.

육종진 옥수수·감자축제추진위원장은 “지난해부터 취소된 옥수수․감자 축제와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농가들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며“행정복지센터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감자, 옥수수 팔아주기 운동에 동참한 덕분에 농민의 시름을 덜어줬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해동 안내면장은 “이번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로 지역 농가에 보탬이 되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어려움에 적극적으로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내면은 지난해에도 진행한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로 옥수수·감자 등 총 980여박스, 1천2백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