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국가예방접종사업 우수기관 수상
작성자 : 기획예산담당관 작성일 : 2023-04-25 조회 : 207
충북 옥천군은 제12회 세계예방접종주간(4.24.~4.28.)을 맞이하여 감염병의 사회안전 분위기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국가예방접종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군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 폐렴구균 및 인플루엔자 예방접종률, 영유아 완전접종률 및 자궁경부암 예방접종률 등 국가예방접종사업의 추진 실적을 높이 평가 받았다.

옥천군은 예방 접종률 향상을 위해 접종대상자의 누락을 방지하고 적기에 접종할 수 있도록 예방접종관리 통합관리시스템을 활용해 적극적인 예방접종 홍보 활동과 관내 위탁의료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원활한 협조체계 구축으로 군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유지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연령별로 필요한 예방접종을 적기에 접종하는 것은 개인의 건강과 공동체의 안전을 지키는 가장 쉽고도 확실한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감염병으로부터 군민건강을 지켜 건강하고 행복한 옥천군을 만들어 가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