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김수인 옥천부군수, 2023년 집중안전점검 현장점검 참여
작성자 : 기획예산담당관 작성일 : 2023-04-26 조회 : 198
김수인 옥천부군수는 지난 21일 옥천군 주요 다중이용시설인 청소년수련관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점검 대상인 옥천군 청소년수련관은 1997년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 건축 연면적 3,055㎡ 규모의 본관과 체육관을 건설했고, 2019년 별관을 확장하여 운영 중이다.

또한 각종 체험 활동 및 체육활동 등 옥천군의 다채로운 행사와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간 약 2만명 정도 옥천군민의 여가생활 및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다중이용시설로 철저한 안전관리가 필요한 시설이다.

이번 점검에는 이우종 충청북도 부지사와 김수인 옥천부군수, 관계공무원, 건축, 전기, 소방 분야 전문가 등이 참여했고, 시설현황 보고, 분야별 점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사람이 점검하기 어려운 장소는 드론을 활용하여 구석구석 꼼꼼히 점검해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의 안전을 위해 안전점검을 철저히 했다.


김수인 옥천부군수는 “재난의 예방‧대비 활동 중 하나인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을 통해 우리군에 위험시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