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체육회, 창립 발대식 가져
작성자 : 주요뉴스관리자 작성일 : 2016-03-30 조회 : 781
옥천군체육회(회장 김영만 옥천군수)는 29일 오후3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이사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 옥천군체육회 출범을 축하하고 지역 체육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창립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영만 군수, 민경술 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도의원 등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통합체육회 창립 경과보고, 축하떡 컷팅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에 앞서, 군은 지난 3월 25일 옥천공설운동장 회의실에서 통합 옥천군체육회 대의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옥천체육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옥천군체육회 창립총회를 개최해 통합 옥천군체육회 규정안, 옥천군체육회 임원 선임, 옥천군체육회 가맹단체 심의 건을 의결하고, 가맹단체에 인준장을 수여했다.

이어 개최된 통합 옥천군체육회 창립이사회에서는 옥천군체육회 임원 35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옥천군체육회 사무국장 임명동의안을 의결했다.

통합 옥천군체육회 초대 회장은 김영만 옥천군수(당연직)가 맡았다.

통합 체육회 출범은 지난해 3월 생활체육진흥법 제정 및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대한체육회와 국민생활체육회를 합쳐 선진국형 체육시스템을 확립하여 지역체육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이뤄졌다.

옥천군체육회 가맹단체는 정회원단체 종목별 34개와 체육회 지회로서 읍면체육회 9개 단체로 구성됐다.

초대 회장으로 선임된 김영만 군수는 “통합체육회를 중심으로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이 한데 어우러져 군발전과 주민들의 체육참여 기회가 확대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