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천보도자료

대표-행복드림옥천-미디어군정-옥천주요뉴스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옥천군, 포도축제기간 중 포도따기 체험장 운영
작성자 : 주요뉴스관리자 작성일 : 2014-07-22 조회 : 982
옥천군은 제8회 향수옥천포도복숭아축제 기간 중 포도를 직접 따보는 체험장을 운영한다.

군은 25 ~ 27일 축제기간 중 동이면 포도농원(2곳. 3천754㎡)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포도따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포도따기는 농원에 도착한 참가자 순으로 하며, 포도밭의 구획을 나누어 체험토록 할 예정이다.

체험비는 시세의 20%가 저렴한 1kg 5천원정도(예정)로 1인당 2kg 이내를 따갈 수 있다.

체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메인 축제장인 공설운동장(옥천읍 문정리) 입구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셔틀버스(45인승, 2대)의 운행 간격은 1시간 정도로 참가자가 많은 경우 운행시간 간격을 좁힐 수 있다.

군관계자는 “청정한 옥천에서 재배된 포도”라며 “축제장에 오셔서 맛있는 옥천포도도 먹어보고 재미있는 포도따기 체험도 즐겨보시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제8회 향수옥천포도복숭아축제에 포도천연염색, 포도복숭아 떡 만들기 물고기낚시대회, 국악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마련하고 있다.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기획예산담당관 정치균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8.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