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개선사항

주민참여 - 홈페이지 개선사항(답변형)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정보 제공
홈페이지 주마가편
작성자 : 김기홍 작성일 : 2006-03-09 조회 : 1,180
     오랜만에 방문해 봤더니  다양하고 많이 발전했습니다.  특히 면, 리까지 홈페이지를 만들은 것에 대해서는  정보화시대에 발빠른 대응으로서 의욕적인 행정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오늘날 농촌이  젊은이 들은 떠나고  전산교육을 받지않았던 나이 많은 세대들이 대부분인  현실을 모르는 바 아니지만  면, 리의 홈페이지는 군에서 만들어서 제공한 거 같은데..  많은 예산을 들여서 만든 좋은 시스템이  활성화가 안되는 것에 대한 대응책을 모색해야 될거 같습니다.     아울러 군의 홈페이지도  문화유산 등 설명이 너무 단조롭고  사진이 너무 작아서 잘 보이지 않을 뿐 아니라 개수도 적습니다.  지도도 단조롭고요..  여러면으로 노고는 많았습니다만,  여행객들이 찾아가 보고 싶도록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잔소리 같아 미안하구요  출향인의 애향심에서 주마가편으로 하는 격려로 이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주민참여 - 홈페이지 개선사항(답변형)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작성일 2006-03-15
1. 옥천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고 관심어린 격려와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지적하신 부분 중 마을홈페이지가 고향을 그리워하는 출향인과 주민들에게 마을소식, 알림사항 등을 전할 수 있도록 최대한 힘쓰겠으며  앞으로 홈페이지가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화유산  부분은 저희가 자료를 보완할 예정으로 있습니다.  옥천군에 산재해있는 문화재를 일일히 답사하여 찾기쉽게 지도와 더불어 문화유산답사기를 게재하여 옥천의 문화유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도움이되도록 하겠으며 사진은 문화재란 안네 사진메뉴를 누루시면 사진종류와 사진을 확대하여 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보완할때 사진도 많이 올려놓겠습니다.
미흡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지적하신 부분을 좀더  보완하여 많은 네티즌이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담당부서 : 행정과 한영태
연락처 : 043-730-3194
최종수정일 : 2019.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