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
부서 | 종합민원과 |
---|---|
카테고리 | 종합민원과 |
민원처리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평가목적 ○ 대민접점의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국민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 ○ 국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위법ㆍ부당한 민원운영 실태를 평가하여 도돌이표민원 등 후진적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 □ 주요 평가항목 ○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민원제도 운영 ○ 법정민원 만족도 ○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 국민신문고 민원만족도 ○ 고충민원 처리 ○ 고충민원 만족도 □ 만족도 및 서비스 평가결과 : 붙임 참조 |
|
파일 |